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근방에 위치하고 있는 유명 쇼파 브랜드 전문점 ‘베니시모 일산점’이 이번 고양가구박람회 진행을 맞이하여 할인행사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내용에는 신품급 데모제품 특가 할인행사와 더불어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 일산점’과의 연동 할인이다.

고양가구박람회 진행을 앞두고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 쇼파 구매 시 주의해야할 사항을 고지하였다. 최근 중국이나 이스라엘 같은 제 3국에서 생산이 된 이후에 유럽에 위치하고 있는 유통회사를 거쳐오며 유럽에서 생산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이라고 속여 판매를 하고 있는 부분이였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관계자는 “이러한 아류작 기능성 패브릭 소파 같은 경우에는 인체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 모르며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떨어지기 정말 주의해야한다.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을 구매하실 때에는 생산국가 인증을 꼭 체크해보셔야 한다”

베니시모 일산점 내에서는 소비자들의 알권리를 위해 생산국가 인증 제시, 정품 QR코드, 구매 시 정품인증서 발부를 통해 아류작에 대한 걱정을 해결하고 있다. 유럽 최대 섬유 기업 안티큐어 社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단독 스톡을 맡고 있는 매장이기 때문에 이러한 행보가 더욱 더 돋보인다는 평가.

아쿠아클린쇼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가능한 원단등급이며, FREE PFC 인증을 통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인증을 받았다. 또한, ISO 국제 표준 인증을 통해 물과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를 비롯하여 실생활에 접목 가능한 마틴데일 강도테스트까지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를 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