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수원·동탄가구단지 인근의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2020소비자만족대상(가구부문) 수상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획전에는 유례없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우선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격으로 선보이며, 전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또, 입주가구패키지, 신혼가구패키지, 자녀사랑패키지 등 각종 패키지 상품을 기획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최근 진행해오던 입주가구 할인행사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해 시흥 두산위브 더파크, 시흥 호반베르디움, 시흥 모아미래도, 오산 더샵 센트럴시티,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등 새 아파트 입주 예정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더해 7월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게 라벤더 토퍼를 증정하고, 구매고객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포토 리뷰를 남겨주는 고객들에게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있다, 또한 판매 수익의 일부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성 더슬립 동탄점 대표는 “우리 브랜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 덕분에 2020소비자만족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으로 여기고, 더 좋은 서비스와 파격적인 할인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동탄가구단지 더슬립은 국내최저가의 가격대로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 헤밍웨이, 에어룸, 밀리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군을 한 자리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매장이다. 파격적인 혜택과 할인행사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아온 업체다.

취급하는 모든 제품들에 구입 이후 1년까지 최저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품 인증제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직장인들도 부담이 없이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역 근처나 매장 근처에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까지이지만 전화 후 방문 시 8시 이후에도 예약방문이 가능하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다. 또한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매장 내 일 2회의 방역과 소독을 진행 중이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