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가사 노동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가사 노동을 돕는 가전제품이 등장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진공물걸레 무선청소기는 간편한 사용법과 성능으로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해주고 있다.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만큼 제품에 대한 기능을 확인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만일 진공물걸레 청소기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개개인에게 실용적인 기능이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에 따라 순위나 비교, 추천 상품 등을 살펴보는 사람들도 있으며 다양한 선택 기준을 토대로 맞춤형 상품을 구입하는 경향도 보이고 있다.

이에 생활가전 전문기업 ‘미로’는 3 in 1 무선청소기 ‘미로 더제로 s9’을 선보였다. 진공, 물걸레를 각각 따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진공과 물걸레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4년 3개월의 연구기간 동안 7200번이 넘는 테스트를 거친 후 만들어졌다. 불필요한 기능을 모두 배제하고 실제 청소 환경에 필요한 기능을 담았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특히 우리가 생활하는 바닥은 오염상태가 항상 다르기에 각각의 청소 방식이 필요하게 될 수 있다. 미로 더제로 s9은 3가지의 청소 성능을 도입했으며 최대출력 450W으로 우수한 흡입력을 제공한다. 또한 3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했으며 H13 헤파필터를 삽입해 0.3um 사이즈의 초미세먼지 입자까지 걸러주고 있다.

미로 더제로 s9은 ABS 초강력 소재를 사용해 부러짐 현상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500mA의 탈착형 삼성 정품 배터리를 사용해 내구성과 지속성을 높여주고 있으며 청소 시간의 반을 줄여주는 45cm 초대형 물걸레 패드로 넓은 공간도 편안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분당 회전수 300rpm까지 높였으며 힘을 주고 지나가기만 해도 바닥에 묻은 오염을 제거해주고 있다. 단독 휠 특허 기술을 적용해 힘들이지 않고 완벽한 무빙이 가능하다. 먼지통과 5단계 필터는 쉽게 분리 및 세척할 수 있고 자동 점등 기능으로 더욱 편리한 사용을 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로 더제로 s9은 청소기 세척 관련 5개 특허를 보유했으며 물걸레 키트와 롤브러쉬를 원버튼으로 간편 교체가 가능하다. 자유로운 각도 조절로 침대, 소파 밑까지 완벽한 청소가 가능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미로’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