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인테리어의 중심은 유행에 맞춰져 있었지만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나의 생활 패턴에 맞는 나만을 위한 가구, 내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 가구에 더 많은 소비 패턴을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유행을 타지 않으며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원목가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인천시흥가구단지 본점은 환경호르몬이나 새가구 증후군을 유발하는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건강의 이유로도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시흥인천가구아울렛 개념의 블랑드코홈은 지난 20일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으로 확장이전하고 오픈기념 품목별 할인행사와 4차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품질은 좋지만 가격대가 높아 소비자들의 가격 고민이 있는 친환경 천연원목 저상형패밀리Q+SS 침대프레임과 거실장, 화장대, 책장, 책상, 키즈가구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는 친환경가구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6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2000 (LED조명, 수납) 69만원▶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1100 (LED조명, 수납) 38만5천원▶월넛식탁 (6인용풀셋트) 벤치1, 1인의자3개를 189만5천원에 판매하는 4차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블랑드코홈의 모든 가구들은 수십년 이상의 가구 전문가들이 수작업으로 국내 제작하여 생산되고 있으며 AA등급의 원목을 선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높은 강도에도 균열이 없고, 탈취나 실내 공기 정화 기능 등이 더해진 가구로, 영종도, 계양구, 강서구, 목동 서울가구거리 및 가구단지에서도 유명하다.

최근에 출시한 월넛 시리즈는 AA등급의 호두나무와 벨기에 모노코트 천연오일과 천연오일스테인으로 마감처리 한 최상급 원목가구로 침대, 화장대, 슬라이드 장롱, 와이드 체스트, 슬라이드 5단수납장, 협탁, 서재책장, 6인테이블세트 등 다양한 품목의 침실, 거실, 서재, 주방가구로 제작 판매하고 있다. 특히 월넛 시리즈의 원목침대는 직선과 코너 부분의 곡선미가 안정감 있게 조화를 이룬 프레임으로 최고급 호두나무로 만든 천연 원목 프레임에 라탄을 조합해 심플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디테일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년간 운영한 수제가구공장에서 직접 제작한 원목가구를 중간 유통없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며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4차 공동구매행사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오픈기념 다양한 할인혜택과 4차 공동구매 천연원목가구 품목 및 입고예정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부천가구단지추천, 김포가구단지, 광명가구거리 하반기 직영점 소식은 공식블로그 및 본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