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디바쎄소파’가 여름맞이 전제품 할인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전제품 7% 할인행사 및 6월 타임특가로 디바쎄 인기모델인 리암, 자느 소파는 15%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디자인소파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인근 구미 송정 힐스테이트, 포항남구라온프라이빗스카이파크, e편한세상남산, 대구안심시티프라디움, 연경지구우방아이유쉘 등 입주민들과 예비 신혼부부에게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관심이 뜨겁다.

관계자는 “친환경소파, 사하라소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원단을 사용한 기능성 패브릭소파들이 많지만 이스라엘, 스페인원단을 직수입으로 들여와 소파를 제작한 디바쎄 소파는 다른 상품들보다 훨씬 뛰어난 내구성, 방수, 발수, 기능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디바쎄의 기능성 패브릭쇼파는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디바쎄’ 소파브랜드에서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소파를 만나볼 수 있도록 소개 하고 있다. 모든 제품들은 직접 앉아보거나 만져보는 등 체험을 실시한 후 비교 구매 하는 것이 가능하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 모듈형소파 등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디바쎄는 미리 만들어놓은 소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니즈에 맞춰 패브릭원단과 컬러, 형태를 선택 후 주문제작이 들어가게된다.

디바쎄소파는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거리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비교 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