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오포가구단지 인근의 모던 감성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용인점’이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혜택들을 선보여 인기다. 

아쿠아클린 패브릭 및 샤무드 소파 등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모두 특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아쿠아클린 소파 공동구매 할인, 소파 한정 할인판매 등 기획전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또, 전시상품들의 경우 파격할인을 적용해 부담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베니시모 용인점’ 관계자는 “아쿠아클린 소파와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했다.”라며 “할인혜택을 적용 받아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들을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는 베니시모와 유럽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의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뛰어나다. 원단의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아쿠아 클린 소파에 사용 중인 원단은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으며, 오염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내구성까지 우수해 생활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이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샤무드 소파도 명품 가방이나 자동차의 내방재에 사용되는 친환경 소재들을 사용하고 있어 통기성이 우수하고 착석감이 뛰어나다. 다양한 색상들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주거공간에 안성맞춤인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베니시모는 매장 내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해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를 직접 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품들의 우수함과 세심한 서비스가 더해져 소비자 만족도 부분에서 높게 인정 받아 2019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소파전문매장 베니시모 용인점은 수원가구거리, 경기도광주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인근에 쇼룸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 아쿠아클린 소파 및 디자인 소파, 친환경 소파 등 고퀄리티 쇼파 제품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