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이 달라지면서 아파트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오피스텔, 원룸이다. 아무래도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생긴 문화가 아닌가 싶다. 특히 1인가구들은 자신들이 더 편안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인프라, 옵션 등 다양한 조건들을 살펴보기 때문에 그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곳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동탄오피스텔 분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무엇보다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입지 때문이다. 분양상담전문가 허미옥은 '다양한 조건들을 잘 살펴보고 동탄오피스텔 분양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동탄오피스텔 분양하고 있는 이 곳은 동탄역 5번출구, 인덕원선 2번출구 도보 1분내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이 편리하다. 총 4개의 대한민국 철도 노선이 지나가는 동탄역은 서울역, 삼성역에 이어 대한민국 3번째 광역환승센터이다. GTX-A 노선이 착공 확정되고, 최초 개통할 예정이며, 4호선 인덕원선도 연장이 확정되었다. 유럽식 트램 2개 노선 확정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곳이 이 곳이다. 동탄오피스텔 분양 중 살펴봐야 할 것은 프리미엄 요소인데, 첫번째는 쿼트러플(4개) 역세권이라는 것이다. 

분양상담전문가 허미옥은 '현대인들의 삶의 패턴이 바뀌면서 1인가구, 비혼족들이 동탄오피스텔 분양등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중요한 부분이 교통 부분인데, 이 곳은 교통망 확충이 잘 되어 있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교통편만큼이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에코라이프이다.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일명 숲세권을 갖춘 주거 공간들이 주목받고 있는 추세이다.

직장인 A씨는 '늘 회색빛 도심 속을 살다 보니 가끔 집앞에 공원이나, 나무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고 밝혔다.

동탄오피스텔 분양하는 곳은 경부선이 지하화되면 공원조성을 예정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여울공원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사람들이 원하는 숲세권의 가치도 가지고 있다. 안정성이 보장되어 있는 현장이기 때문에 최대 10년 임대보장이 되어 공실률이 적다. 무엇보다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층고가 높고, 통창으로 이루어져 채광, 통풍에도 용이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티비에서만 보던 혼자만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설계된 동탄오피스텔 분양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요즘 추세에 맞게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면 동탄오피스텔 분양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고, 모델하우스도 살펴볼 수 있다고 분양상담전문가 허미옥은 밝혔다.

동탄오피스텔 분양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