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우아함과 세련됨을 모두 잡은 아르떼하임이 신제품 코코베베3 출시를 앞두고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한다. 남다른 철학을 지닌 건축가가 자신의 딸을 위해 만든 아르떼하임 코코베베는 남다른 견고함을 자랑하며 탈부착 가능한 안전가드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유아가구로 명성이 높다. 

아르떼하임은 아메리칸하드우드 화이트애쉬 목재를 사용한다. 아화이트애쉬 목재는 고무나무, 자작나무, 소나무에 비해 가격대가 높고 가공 및 제작의 난이도가 높아 쉽게 사용하지 않지만 탄성과 내구성이 강해 견고하고 스크래치가 쉽게 발생하지 않는 데다 나이테결의 아름다움이 더해져 완성된 가구의 품격을 높여준다. 

가구를 제작할 때에도 피스를 이용해 박아 넣어 조립하는 방식이 아니라 소재에 정교한 홈을 파 짜맞춰 넣는 형식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오래 사용해도 유격이 발생하지 않고 삐그덕거리지 않아 안정적이다. 또한 충분한 높이의 라운드형 가드를 제작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드의 좌우 이동과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아르떼하임의 모든 가구는 주문 후 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사이즈, 높이, 가드 길이 등 세부적인 요소를 조절할 수 있다. 공장의 대량 생산제품이나 중국 OEM 형식의 제품과 달리 아르떼하임은 경력 40년 이상의 목공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작품을 제작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그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

‘내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가구’ 아르떼하임의 다양한 제품은 리뉴얼 된 사이트에서 자세히 둘러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