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관광 중심도시 건설을 목표로 하고 있는 전라남도 여수에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춘 테라스하우스 ‘여수 구송파르테논’이 7월 초 분양을 앞두고 있다.

‘여수 구송파르테논’는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가지고 있는데, 전라선 KTX를 통해 서울-여수간 2시간 57분만에 오갈 수 있으며, 남해고속도로와도 인접하여 순천 40분대, 서울 4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전라남도 여수시 덕충동 668번지 일원에 대지면적 5937㎡, 4층 규모로 들어서는 오션뷰 테라스하우스로 제1종 일반주거지역이자 중점경관관리구역에 위치해 숲에 둘러싸여 여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 

단지는 총 45세대가 공급되며 평형은 4가지 타입 모두 다 주거전용면적은 84㎡으로 동일하다. 타입별로는 A-type(18세대), B-type(9세대), C-type(9세대), D-type(9세대) 4가지 타입이 존재하며, 건물 구조는 철근 콘크리트 벽식 구조로 설계되었다. 단지 내 전체 주차 가능 대수는 58대이다. 

이러한 숲세권 타운하우스 ‘여수 구송파르테논’는 여수시의 핵심 육성사업인 해양·레저스포츠 육성 등의 개발 가치를 공유하는 단지로 평가받는다. 실제 여수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내에 위치하는 데다 여수항과 광양항을 품고 있어 최적의 물류 인프라를 자랑한다. 

또한 여수 대표 산업단지들과 인접한 ‘여수 구송파르테논’는 풍부한 배후수요 자랑한다. 사업지 인근에 여수국가산업단지, 율촌 지방산업단지, 오천지방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들이 자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수 구송파르테논’은 지역 내에서 테라스하우스로서의 희소성이 높은 편이다. 그 이유는 사업지 인근에 공급 또는 공급 예정인 단지들이 모두 복층형 하우스 또는 일반 아파트이기 때문이다.

전 세대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 ‘여수 구송파르테논’은 현재 1순위 사전청약 접수 중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분양 조건을 제시하고 있으며, 중도금에 대해선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오픈 전부터 ‘여수 구송파르테논’에 대한 수요자들의 문의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 더욱 더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단지인 만큼 나만의 펜트하우스를 찾는다면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 바다를 품은 테라스하우스 ‘여수 구송파르테논’의 주택홍보관은 여수 엑스포 1층 B동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