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여름철 기온이 올라가고 있음에 따라 낮에는 폭염, 밤에는 열대야를 버텨내야 하는 것이 피할 수 없는 현실이다. 최근 층간소음 문제도 다수 발생하고 이에 따라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유아매트로 PVC매트를 사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다고 알려져있는 가운데, 여름철에는 인견패드와 같은 여름이불로 대체하는 가정의 비율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운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유아매트로 사용된 PVC매트 못지않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여름이불이 있다.

‘눕스 쿨매트’는 100% 천연 인견과 3D 에어매쉬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시원함을 유지해주고밤새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탁월한 쿠션감과 복원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유아매트로 PVC매트를 사용하였던 가정에서 이를 대체할만한 상품이라는 반응을 비추었다. 하물며 뒷면을 꼼꼼하게 실리콘 처리를 하여 미끄럼방지를 해주어 안전성을 높였고, 식물성 자연섬유라서 피부가 여린 아이나 노약자 및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눕스 관계자는 “수분을 머금지 않는 원단과 제조공법으로 진드기 등의 세균 서식 불가능하며 물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이야기를 덧붙였다.

한편, 현재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시 46% 할인 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