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여름휴가 시즌을 한 달여 앞둔 상황이지만,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야외활동을 줄이고 외출조차 최소화하며 '집콕'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사회적 거리 두기와 재택근무가 확산되면서 집 안에서 편하게 생활하기 위해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침대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런 이유로 최근에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국내 브랜드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수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과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매장 코지슬립은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5에 드는 제품만을 엄선·판매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7월에 오픈예정인 송파 위례점을 포함해 남양주 하남, 경북 대구에 위치한 코지슬립 매장에서는 전시된 모든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고, 전문가가 고객의 체형, 수면습관 등을 체크한 후 1:1 컨설팅을 통해 고객 맞춤형 매트리스를 추천해주고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예약 후 방문시 충분한 시간을 갖고 매트리스를 체험 할 수 있다.

특히 코지슬립에서 독점 수입 판매중인 브랜트우드홈은 현재 미국 메이시 백화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인 제품으로 구성되는 모든 소재가 100% 인체 무해성을 검증 받아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코지슬립매트리스 관계자는 “유명한 여러 브랜드의 뛰어난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특히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는 기존 구매고객이 사용해 본 후 가족이나 지인에게 추천을 제일 많이 하는 제품으로 가격대비 따라올 수 있는 제품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품질에 자신을 보였다.

코지슬립매트리스는 항상 최고의 가성비를 갖춘 매트리스를 찾아 수입 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는 업체인데 앞으로 더 나은 최신의 매트리스를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송파위례점 이전 오픈을 기념하여 기존 수입물량 잔여 사이즈를 정리하는 ‘창고 대방출’ 할인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코지슬립의 대표적인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브랜트우드홈을 비롯해 코르시카나, 스프링에어, 썰타 명품 핸드메이드 브랜드 에어룸 등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코지슬립 남양주 하남점 매장 1층 상설할인 매장에서 할인행사를 한다.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전시상품으로 소개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원가 이하로 세일 판매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씰리, 템퍼페딕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회사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 상담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