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가구단지 정콜렉션가구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여름맞이 추천제품전”을 준비해 활기를 띄고 있다. 30년전통을 가진 본 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부쩍 가정에서 체류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한 가구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매장에서는 집안 분위기를 한층 시원하게 연출해줄 수 있는 수제원목네이비 시리즈를 비롯해 높은 통기성과 자연친화적인 에코소재로 사랑받는 루미노 에어레더소파 등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광명가구단지 정콜렉션가구 관계자는 “올 여름 더욱 강한 여름과 코로나19 감영병 확산 등으로 많은 시간을 집안에서 머물러야하는 상황이 예상되는 만큼 조금 더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 여름맞이추천제품 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여름이 시즌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매장 방문시 가구전문직원이 고객 개개인에게 맞는 제품등을 자세하게 추천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매장으로 문의 가능하며, 광명2동행정복지센터와 새마을금고 광명광일지점  사이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더욱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