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타라텍스, 베스트셀러 라텍스 매트리스 ‘투게타’
▲사진제공: 게타라텍스, 베스트셀러 라텍스 매트리스 ‘투게타’

우리는 하루 중 33% 이상을 매트리스 위에서 생활한다. 이 과정에서 피부와 호흡기가 직접 닿기 때문에 그만큼 안정성 면에서 문제가 없는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 것이 사실이다.

작년부터 시작된 매트리스 성분 등의 여러가지 이슈로 인해 마음 놓고 편안하게 잘 수 있는 잠자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상태이다.

시중에 많이 나와 있는 매트리스들은 각각 그 종류에 따라 화학성분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일부 폴리우레탄 베이스의 매트리스 브랜드에서 친환경성을 강조하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긴 하지만 화학성분의 일부분(최대 20%내외)을 식물유래 성분으로 대체하였거나 생산 공정을 개선한 제품들로 주요성분은 여전히 석유화학 성분 소재로 제작되고 있다.

이러한 이유들로 친환경을 강조하는 제품들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은 천연성분이 들어간 매트리스를 많이 찾고 있는데 바로 천연라텍스를 사용한 매트리스이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고무나무 원액을 사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수면소재로 선택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글로벌시장에서 검증된 품질력으로 브랜드 신뢰성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많이 알려지고 있다.

게타라텍스는 화학성분 걱정없는 친환경 천연라텍스 제품으로 한국을 비롯하여 미국, 독일, 싱가폴, 호주 등 세계 28개국에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철저한 정품보증 시스템을 구축하여 세계시장에서 브리미엄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글로벌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델과 동일한 정품 모델을 직수입 판매하며 위 변조 방지와 새 제품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안심 잠금장치인 게타락(GETHA-Lock) 시스템을 매트리스 전품목에 도입하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 또한 받고 있다.

게타라텍스는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 강변, 분당, 부산, 창원 등 전국 1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