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베아 한국 공식총판 (주)욜로닉스에서 최근 인플루언서들의 공동구매를 통해 SNS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한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 YSM-3000'를 장마시즌 집콕 행사를 통해 특가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 집콕 특가 행사에서는 가격 할인과 함께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소기 구매 시, 다양한 3종의 걸레 10장 증정과 수령 후 포토구매평 이벤트를 참여하면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 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는 유명 SNS 인플루언서의 공동구매를 통해 판매 오픈 단 하루만에 조기 완판과 더불어 1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렸다. 또한 청소기의 깔끔한 디자인과 성능, 가성비를 강조하여 SNS를 이용하는 수많은 고객의 관심을 끌었다.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의 가장 큰 장점은 3장의 걸레가 부착된다는 점이다. 분당 290회 회전하는 강력한 2개의 스윙 걸레와 닦은 자리를 한번 더 쓸어 닦는 스윕 걸레까지 총 3장 부착되어 스윙 걸레로 빠져나오는 작은 이물질 등을 한번 더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 더욱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160ml의 물탱크를 내장하고 있어 물 분사 기능을 통해 청소 시간 내내 마르지 않는 지속적인 물걸레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1회 충전으로 최대 40분 사용이 가능하며, 넓은 헤드로 큰 평수의 공간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LED라이트, 배터리 잔량 표시 램프, 셀프 스탠딩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증대하였다.

더불어 국내 정식 KC인증 등의 적법한 인증 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소비자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 A/S 센터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한 사후 서비스가 가능하며 무상 A/S 기간도 1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현재 특가 행사 중인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 YSM-3000은 욜로닉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YOLONIX'몰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하며, 차이슨 무선청소기로 유명한 디베아 무선청소기 X30, 뉴X10, 뉴X10플러스 모델까지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