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공장에서 직접 목재를 수입하고 가공하며 생산에서부터 판매까지 소비자직거래로 운영되는 우드테라피가 확장이전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통원목을 그대로 가공하여 제작하는 우드슬랩은 양질의 목재를 선별하는 까다로운 노하우가 필요하며 4번에 걸쳐 오랜시간 건조하며 제작하는 기다림의 미학이 만들어내는 자연의 선물이다. 단 하나의 무늬와 제품만이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고 판매자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라는 점이 일반인들이 접근하기 가장 어려운 이유중 하나이다.

대부분 '가격문의'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 우드슬랩테이블은 소위 이야기하는 바가지가 심한 품목 중 하나이고 구매자에 따라 할인률이나 가격이 제각각이기 때문에 가구를 잘 모르는 고객 입장에서는 구입하기 어렵다. 게다가 희소성이라는 부분에 의한 부담가는 가격도 높은 진입장벽으로 손꼽히기 마련이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우드테라피는 가장먼저 우드슬랩식탁 정찰제 판매를 시행하고 있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투명한 가격을 공지하면서 누구나 쉽고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정찰제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특히 지방에서도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은 물론 원하는 다리모양까지 선택하고 사이즈조절이 가능한 1:1 맞춤제작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월넛우드슬랩을 비롯한 20종류 이상의 나무를 대량으로 수입하고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는 우드테라피는 함수율이 낮은 질좋은 목재만을 선별하여 가공하고 있다. 게다가 두꺼운 두께로 가공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품질로 제작하기때문에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우드슬랩 시장은 아직 가격 거품이 상당히 많은편" 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우드슬랩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가장먼저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면서 우드슬랩을 대중화 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원목공장에서 직접 작판하는 형태로 운영 중인 우드테라피는 3년의 무상보증기간과 15년의 AS기간을 보장하며 업계 최고수준의 관리를 약속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우드테라피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톡톡, 홈페이지 게시판, 매장 전화 등을 통해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