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지면서 답답한 집안 내부를 새롭게 변화하고자하는 사람들이 용인가구단지로 모이고 있다. 이에 쇼파전문매장 디바쎄(DIBASE)가 계절의 변화에 맞춘 고품질의 패브릭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며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트한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디바쎄’는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친환경 디자인소파를 체험 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다.

패브릭소파 전문점 디바쎄는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2종류(바쎄임팔라, 노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의 형태를 변경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게 했다.

디바쎄에는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전시품 할인판매 최대 30%할인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디자인소파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인근 구미 송정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남산 등 입주민들과 예비 신혼부부에게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관심이 뜨겁다.

이 브랜드는 미리 만들어놓은 소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니즈에 맞춰 패브릭원단과 컬러, 형태를 선택 후 주문제작이 들어가기때문에, 고객의 스타일을 반영한 소파 주문제작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고객의 만족도도 높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문의사항은 수원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