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스마트바이가 직구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는 직구 특가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면의 질을 꼼꼼하게 따지는 신혼부부들이 늘면서 다양한 혼수 품목 중 신혼침대로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스마트바이가 대형 웨딩 커뮤니티와 제휴를 맺으면서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품목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예비 신혼부부가 수입매트리스를 많이 찾는 이유는 가성비를 비롯해 다양한 장점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는 신혼침대는 대부분 300만원 정도로 비싼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나 수입 브랜드의 경우 미국 내에서의 경쟁으로 인해 가격의 거품이 낮다.

실제로 미국 시장에는 300개가 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경쟁하는 구조로 국내 브랜드에 비해 가격 거품이 현저히 낮아 고품질의 내장재를 사용하는 신혼침대의 경우 국내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매장에 전시된 미국 TOP 15 브랜드는 모두 인증을 마쳐 안전을 보장하지만 모든 수입매트리스가 해당 인증을 받은 것은 아니니 확인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입매트리스의 경우 원단의 난연성과 생산 일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미국은 100일 내 반품이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두 달 내에 생산 일자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현재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스마트바이는 일대일 블라인드 테스트로 고객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게끔 전문적으로 상담 진행 및 적합한 제품을 안내하고 있다.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여러 소비자층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USA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유명브랜드에 대한 특가이벤트가 이루어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이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