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수원·동탄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2020 소비자만족대상(가구부문)의 영예를 안아 유례없던 할인기획전을 실시한다. 소비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내용에 따르면 전시 제품에 최대 70% 할인혜택이 적용되며, 이른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쿨링 썸머 나잇(cooling summer night) 기획전과 입주가구패키지, 신혼가구패키지, 자녀사랑패키지 기획전이 동시 진행된다.

7월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라벤더 토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이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에 한해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또, 이벤트를 통해 발생하는 판매금액의 일부를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더슬립 동탄점은 이처럼 각종 혜택들과 뜻 깊은 행사들로 시흥 두산위브 더파크, 시흥 호반베르디움, 시흥 모아미래도 등 각지로 7월, 8월 입주를 앞둔 이들이 매장을 찾고 있다.

소성 더슬립 동탄점 대표는 “이번 2020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은 그간 합리적인 가격대로 수입매트리스를 선보여온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그 동안 받아온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들에 보답할 수 있도록 각종 혜택들을 마련한 이벤트를 꾸준히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원동탄가구단지 더슬립은 국내최저가의 가격대로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 헤밍웨이, 에어룸, 밀리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군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다.

또한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매장 내 일 4회의 환기작업을 진행 중이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