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가벼워 휴대 편한 전신 마사지기, '비비딕 미니건' 열풍
상태바
작고 가벼워 휴대 편한 전신 마사지기, '비비딕 미니건' 열풍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7.0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소형 마사지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면서 휴대용 마사지기 등의 구매율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소형 마사지기는 작은 크기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깨, 목 , 종아리, 손 등 신체 부위에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신 마사지기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전신 마사지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마사지건 추천 상품은 용도에 따라 헤드 팁을 자유자재로 탈부착이 가능하며 쉬운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고 만족스러운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부모님 선물, 기념일 선물로 호평을 얻고 있다. 그러나 다양한 상품군들이 판매되고 있는 만큼 구매를 하기 앞서 편의성, 안전성, 성능 등을 섬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납공간이 작은 핸드백 및 백팩 등에 넣어 캐주얼하게 휴대 가능해 젊은 직장인을 비롯해 주부나 만성 피로를 호소하는 학생들에게도 마사지 효과가 우수한 마사지건 추천제품으로 '비비딕 미니건'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비딕 미니건'은 휴대용 마사지기인 만큼 500g 무게로 장시간 사용에도 신체적 부담이 없도록 설계 되었으며,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배터리 용량이 2400mAh로 매일 10분씩 사용 시 최장 90일까지 지원된다. 또한, 최적의 그립감을 위해 항공 알루미늄 합금 바디로 설계 되었다.

 

비비딕 관계자는 "피부나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사용자의 취향과 상태에 맞게 마사지 강도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보다 만족스러운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상품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