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접이식런닝머신으로 이목 끈 ‘해피런 런닝머신’
상태바
가정용 접이식런닝머신으로 이목 끈 ‘해피런 런닝머신’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7.0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요즘 날씨가 급격히 더워지면서 옷차림이 점점 얇아지고 짧아지면서 체중 감량을 위해 식단이나 운동법 등을 알아보고 몸매 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요즘 같이 불특정 다수가 많은 밀폐된 지역에 외출하는 것이 다소 위험하고 걸림돌이 되어 홈트레이닝을 하려는 현대인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워킹패드나 무동력트레드밀같은 운동기구로 장기적인 관리를 하고자 홈트레이닝 기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무동력트레드밀, 워킹패드를 알아볼 때 섬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그중에서도 보관이 간편해 공간의 활용성을 높여주고 층간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해피런 런닝머신’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해피런 런닝머신’의 경우 기존 프리미엄 급 런닝머신에 들어가는 충격 흡수 장치는 그대로 유지하되 6개의 공기타이어를 추가적으로 장착함으로써 충격흡수 효과를 높였고 1300개 이상의 리뷰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층간소음 문제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유압세이프드롭 방식으로 기존 접이식런닝머신이 가지고 있던 접었다 펼 때 한 번에 쿵하고 떨어지는 문제를 극복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2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런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