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패브릭 고급쇼파 브랜드 ‘루헨퍼니처’ 전지점 최저가 할인 및 원가 공개 나서
상태바
4인 패브릭 고급쇼파 브랜드 ‘루헨퍼니처’ 전지점 최저가 할인 및 원가 공개 나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7.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에는 소파의 종류가 가죽소파, 4인소파 등 간결한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아쿠아소파, 카우치소파 등의 다양한 종류도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사용자의 취향이나 리빙 분위기, 실내 인테리어에 따라 다르게 선택할 수 있으며 제각각의 가격으로 이뤄진 만큼 제품을 꼼꼼히 파악해야 할 필요가 있다.

또한 소파는 장시간 사용하는 가구이므로 직접 골라보고 구입해야 한다. 다양한 종류를 한 번에 보기 위해서는 하남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다양한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가구단지를 찾아가는 것이 실용적이다. 패브릭소파,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친환경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는 전지점 최대 60% 할인을 진행한다. 여기에 사면대패목 E0등급, 이태리 밴드, 국내s자 스프링, 35KG 이상 고밀도폼 등 투명하게 내장재 및 공장 원가 공개를 실시해 유용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친환경소파 전문 루헨퍼니처는 현재 전 제품을 전시로 최대 30~6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고급 원자재가 적용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아쿠아 이지클린소파, 고급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종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패브릭소파의 경우 기능성 패브릭 중에서도 마모강도 300,000회로 스크래치에 강한 특징이 있다. 기존의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한계를 뛰어넘어 색감과 기능이 뛰어난 독일 플라츠사의 신소재 패브릭 바흐 원단을 사용하였고 EASY CLEAN 기능으로 대부분의 일상적인 얼룩을 깨끗한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을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 등 방석을 자유롭게 앞뒤로 이동할 수 있는 이동식 등받이와 어느 각도에서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를 적용한 패브릭, 가죽소파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증 받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소파브랜드 루헨퍼니처는 부산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 각 지점 별로 전문 상담원이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실내 인테리어와 개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도 추천하고 있다. 국내 주요 도시마다 매장을 운영해 다양한 소파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개개인에게 맞는 소파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종류를 확인할 수 있는 하남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것도 긍정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며 “루헨퍼니처는 전지점 최저가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리클라이너소파, 코너형소파 등을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