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19 확산 사태가 지속되면서 여름휴가 일정이 줄줄이 취소된 가운데, 일산가구단지의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이 여름맞이 홈캉스(홈+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슬립은 홈캉스 이벤트를 통해 모션베드를 기획특가로 선보인다. 모션베드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침대로 최근 젊은 층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모두에게 인기 있는 침대다.

더슬립 일산점 관계자는 “완벽한 홈캉스를 즐기려면 각도조절이 가능한 모션베드가 제격이라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모션베드를 고려하던 가정이라면 이번 기회에 구매하면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수입매트리스 편집숍 더슬립은 템퍼 페딕과 씰리 포스처 피딕, 썰타, 에어룸 등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수입해 유통마진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매장 내 전시돼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매장은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등과 인접해 있어 수도권 어느 지역에서나 방문하기 용이하다는 평이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 더슬립 일산점은 모션베드 기획특가 이벤트 외에도 쿨 아이템 증정 이벤트 및 소비자환원제를 진행 중이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증정 행사 등 이벤트 및 수입매트리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더슬립 일산점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