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구평가구단지는 7만평 규모로 부산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가구단지로 50여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고 국내와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 먼 곳에서 찾아오는 소비자도 많은 인기 매장들이다.

최근 구평가구단지 인근의 아파트분양이 활발한데, 이사가 많은 여름 시즌을 맞아 ‘구평가구단지’는 단지 내에 가구점들이 힘을 합쳐 ‘특별할인전’을 진행 중이다.

대형 가구할인매장인 구평가구단지는 모던가구, 엔틱가구 등은 물론 주니어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전시된 가구만이 아니라 다양한 가구를 보고 결정할 수 있어 인테리어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눈길을 끌고 있는 특별할인전 이벤트는 구평가구단지 내에 상기 이미지 9개 가구점들로 진행 중이다. 해당 가구점들로는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다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있다.

‘특별할인전’ 이벤트 주최 가구점 관계자는 “최근 ‘구평가구단지’와 근접 위치의 아파트분양들이 활발하다. 이로 인해 이사가구, 입주가구를 알아보는 방문자가 증대되고 있다. 특히나, 2020년 08월 입주예정으로, 입주가 한 달도 남지 않은 ‘명지더샵퍼스트월드’에서 가장 근접한 ‘구평가구단지’는 최근에도 이사, 입구를 앞 둔 소비자들의 방문이 증대하고 있지만 가구점들이 힘을 합쳐 ‘특별할인전’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들이 상시 진행 중이므로 향후 방문객들도 증대 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가성비 좋은 가구, 좋은 가구 찾는 분들께 반드시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고 밝혔다.

각 브랜드가구 매장에서는 인기 수입 유명브랜드 제품라인부터 대형가구 중소기업가구 외에도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어 부담이 없이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방문 구매 혜택이 있다고 하니 직접 방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카드 포인트로 받기 원하는 분들 신청이 진행되었다. 사용 가능 여부의 기준은 소상공인이 운영 하는지를 보면 되는데, 대형 가구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선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없지만, 이곳에선 쓸 수 있다.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라면 제품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이와 현재 진행중인 구평가구단지의 특별 할인 이벤트 혜택까지 받는다면 정말 좋은 찬스다. 그 밖에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로 사용될 수도 있다고 하니 이 혜택을 꼭 받자.

가구 할인 문의나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