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코지슬립이 신혼침대,  입주침대로 선호도가 높은 씰리매트리스, 템퍼페딕 등 다양한 수입침대매트리스 창고대방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지슬립 남양주 하남점 1층 상설 할인매장에 마련한 이번 창고대방출 행사는 분당용인점 지점 이전(송파위례점)을  기념해 6월6일부터  제품 소진시 까지 진행하며 미국상위 브랜드 매트리스 10종을 최대~7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전시 상품 및 수입모델 변경으로 인한 기존 수입물량 소진을 목적으로 창고대방출 행사로 기획 되었으며 침대 프레임도 함께  구매할 수 있어 마석가구단지, 남양주 가구단지 등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씰리템퍼매트리스 썰타 등 수입매트리스는 라돈 등 유해 발암 물질의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고  집적된 미국의 침대제조 노하우와 특허받은 신소재를 활용해 편안한 수면을 극대화 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수입매트리스는 고가인 편이라  해외직구를 통한 방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많은데 부피가 크다보니 운송비가 많이 들고 운송중 제품 손상이 있어도 AS를 받기 어렵다는 점이 직구를 망설이게 하는 주요 원인이다.

하지만 코지슬립매트리스는 대량 직수입과 자체 물류센터 및 직영매장 운영을 통해 유통마진을 최소화 하고, 여러가지 미국  유명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놓아 충분한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고 15년간 철저한 A/S도 보장 받을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가격이 저렴한 장점이 있다. 

특히 오직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은 까다로운 미국 기준 환경인증을 통과한  프리미엄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서 유해가스 및 라돈 등 유해 발암물질이 없고 품질이 뛰어난 뉴질랜드산 천연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과 습기조절을 해줌으로서 수면의 질을 개선해주고 있다. 

또한, 살에 직접 닿는 부분은 전부 유기농면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 어린이와 노약자에 이르기까지  사람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작하는 브랜드라고 한다. 미국 메이시 백화점에서 절찬 판매중이며 기능과 소재의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유명하다고 해서  무조건 내 몸에 맞는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 후 개개인의 수면 습관 및 취향을 고려해 신중히 선택이 필요한데 코지슬립매트리스 관계자는 “신혼침대, 입주침대로 수입매트리스를 선택할 때는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 모아놓은 멀티샵에서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 하에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좋으며 이번 창고대방출 행사가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인근 마석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등에서도  많이 방문하고 있다 " 라고 전했다.

또한 코지슬립 매트리스 남양주 하남점에서는 수입매트리스와 국내매트리스의 사이즈 차이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는 침대프레임을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침대프레임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원목 프레임, 패브릭 프레임, 가죽프레임 등 다양한  프레임을 고객의 입맛에 맞게 주문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매장 이전 기념 창고대방출 행사 및  매장안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코지슬립 공식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매장으로 전화나 방문시 더욱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