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마이스터소파가 일산파주가구단지 본점 전시장에서 전시상품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기능성 패브릭소파 소재로 중 하나인 이지클린 ‘레드베어’ 원단을 사용해 관리가 쉽고 내구성이 높은 아쿠아클린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레드베어 원단은 다양한 컬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물만 가지고도 오염, 얼룩을 지울 수 있기 때문에 자녀가 있거나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인 ‘더 내츄럴’을 사용한 가죽소파도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세월의 멋이 묻어나 품격 있는 거실이나 공간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헤드레스트, 레그레스트 등이 도입되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선물하는 리클라이너소파나 최신 인기 품목인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소파 제품을 운정가구단지 및 김포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서 만날 수 있다.

부산가구거리 마이스터소파 관계자는 “흔히 전시상품이라 하면 오랜 시간 방치되어 낡고 망가진 제품을 생각하기 쉽지만 마이스터소파는 워낙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기껏해야 1~2달 만에 전시상품을 교체하곤 한다. 이번 행사는 신품과 다름 없는 전시상품을 50% 할인 판매하기 때문에 신혼가구, 입주가구 구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서는 소파 외에도 세라믹식탁이나 포셀린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한 자리에서 여러 브랜드, 형태의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 후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주니어 가구도 전문 브랜드를 통해 고퀄리티 제품만 선보인다.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하남 미샤롯데캐슬 등 인근 신규 아파트 입주고객을 위한 입주가구공동구매 행사나 패키지 상품 할인 행사 등도 진행 중이다. 성공적인 혼수가구 구매를 위한 홈스타일링 상담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수원동탄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