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거실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대표적인 공간이자 집안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어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는 거실인테리어를 위한 가구 및 소품들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인 만큼, 디바쎄 소파에서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소파를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패브릭쇼파 전문브랜드 디바쎄에서는 신혼소파&입주소파 전시품 할인판매 최대 30%할인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인근에서 신혼&입주가구를 앞두고 있는 구미 송정 힐스테이트, 포항남구라온프라이빗스카이파크, 연경지구우방아이유쉘 등 입주 예정자들의 방문이 예상되고 있다.

이 브랜드는 미리 만들어놓은 소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니즈에 맞춰 패브릭원단과 컬러, 형태를 선택 후 주문제작이 들어가기때문에, 고객의 스타일을 반영한 소파 주문제작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고객의 만족도도 높다.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며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트한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디바쎄’는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친환경 디자인소파를 체험 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문의사항은 수원가구단지, 평택가구단 인근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