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구단지, 청원가구단지와 같은 대형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청주가구단지 ‘중앙가구직거래소’가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내용은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최대 할인과 더불어 샤무드쇼파, 가죽 리클라이너소파, 세라믹식탁, 스톤슬랩 등 인기 상품들을 최저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다.

청주가구단지 ‘중앙가구직거래소’는 직접 가구들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공장직영점이다. 3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는 대표는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와 더불어 주니어가구, 돌 흙침대 등 다양한 가구들에 대한 노하우가 뛰어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담 안내가 가능하다.

창고형할인매장 형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다양한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후 체험,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으며 수입매트리스 킹스다운, 팔로모와 더불어 아쿠아클린쇼파, 찰스크라운과 같은 수입쇼파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 분들의 소비심리가 많이 준 것 같다. 조금이나마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하여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만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를 하였으며, 각 직원들에 대한 열정도 넘치기 때문에 방문하시면 후회 없는 선택이 가능하실 것이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