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근방에 위치하고 있는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샤무드쇼파,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가죽 리클라이너소파 등 신혼혼수가구로 인기있는 상품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은 이 지역내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도 가구들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매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가구 생산공장과의 협약을 통하여 도매가격으로 제품들을 들여오고 난 뒤에 최소한의 마진만 받고 판매하는 ‘박리다매 판매 방식’을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여러가지 상품들을 구매를 하였을 때에는 한가지 제품의 가격을 빼주는 이벤트, 신혼 혼수가구패키지, 입주가구패키지를 비롯하여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금액적인 부분에서 상당히 인상 깊은 매장이다.

TV프로그램 ‘생생정보’, ‘생생경제 정보톡톡’이라는 곳에 출연을 하였으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가구탑은 도심 안 2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쇼파, 식탁, 침대, 주니어가구, 원목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눈으로 체크하고 비교 후 선택이 가능하다.

업체 대표는 “내가 사용한다고 생각하는 제품들을 들여와서 판매를 하고 있다. 소비자분들의 이목이 높아지면서 제품들의 퀄리티도 높아지고 있는데 어느정도 가격대도 맞아야하기 때문에 항상 연구하고 체크하고 있다. 더욱 더 노력하여 100% 만족할 수 있는 가구탑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