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맞춤제작의 프리미엄 가구를 선보이는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이 인천시흥가구단지 확장이전을 기념해, 변형 없이 오랜 시간 품질과 성능을 유지하는 천연원목가구, 원목침대 등을 오픈 특가에 선보이는 한편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친환경 고급원목가구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6월 20일 시흥인천가구할인매장으로 매장을 확장이전 한 블랑드코홈은 국내자체공장을 운영하며 100% 핸드메이드 가구를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모든 가구들에 대해 사용하는 원목들은 AA등급(또는 FAS등급) 원목으로 월넛, 오크, 애쉬 등을 사용하며 최신 트렌드와 고급스러움, 자연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침대프레임, 화장대, 거실장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Agbb 시험 규정에서 모든 인증을 획득한, AURO(아우로) 천연오일을 사용해 가구를 제작하는데 아우로 오일은 새가구증후군을 유발하지 않으며 폐기 후에는 땅에서 자연적으로 분해되어 유기비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순수 천연 마감재로 알려져 있다.

가구의 주소재인 원목뿐만 아니라 명품 하드웨어의 적용도 블랑드코홈 가구의 장점 중 하나이다. 150여개 국가에서 최고급 품질의 하드웨어로 인정받는 명품 브랜드 독일 헤펠레社의 하드웨어와 국내 시장 약 85%의 점유율과 세계 25개국으로 하드웨어 및 공구를 수출하는 국내 브랜드 MOONJU社의 정품 하드웨어를 사용해 서랍 및 도어 여닫음이 부드럽고, 잔고장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 안산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등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구에서 발생하는 각종 유해물질은 비염, 천식, 아토피, 알레르기 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지어 면역력에까지 영향을 받을 수 있어 가구 제작에 필요한 모든 부속 재료를 항상 친환경, 최고의 품질을 지닌 것 만을 고집하고 있다”며 “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확장 후에도 신경 써 나간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7월 26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는 공동구매는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2000 (LED조명, 수납) 69만원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1100 (LED조명, 수납) 38만5천원 ▶월넛식탁 (6인용풀셋트) 벤치1, 1인의자3개를 189만5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인천시흥가구아울렛 오픈기념 할인혜택과 공동구매 제품 및 사은품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등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