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명품호텔침대 수입매트리스의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성능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수입브랜드의 구입절차와 배송, A/S 등 직접구입에 따른 불편으로 수입침대 편집샵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명품호텔침대브랜드 딥어클락의 전국 동시오픈으로 여러 지역에서 편리한 수입매트리스 구입이 가능해졌다.

나에게 알맞은 침대구입을 위해서는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비교해볼 수 있는 대형매장에서 침실에 맞는 편안한 환경과 본인 수면습관에 맞는 구체적인 체험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개인의 수면습관과 선호하는 강도가 다르기 때문에 단순히 스펙이나 추천만 가지고는 본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일산 전시장과 인천, 시흥 등 전시장을 비롯하여 7월 4일 오픈을 앞둔 강남 전시장은 모두 500평이상의 대규모 매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진열하고 체험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거나 리뉴얼 된 템퍼페딕,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 모델들을 매장에 진열하여 체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전 모델 할인과 가성비가 좋은 씰리 H5부터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는 물론 호텔침대로 유명한, 슬럼버랜드 등의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다양한 구성상품도 눈에 띈다. 수입매트리스 사이즈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한편, 최대 60만원 상당의 썸머 쿨 사은품 증정행사를 준비하고 ▲30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 ▲12만원 상당의 척추보호 향균고밀도메모리폼베개, ▲5만원 상당의 쿨 매쉬 목베개, ▲각지점별 모바일 커피쿠폰 등을 지급한다.

한편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체험전시장과 함께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을 갖춘 딥어클락은 기준보다 까다로운 인증절차를 통과한 미국생산 수입매트리스 물량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자체검증을 한 단계 강화해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5곳에 자체공장을 마련하고 저상형, 와이드형, 수납형뿐만 아니라 LED조명형과 원목, 패브릭, 가죽프레임과 패밀리침대 등 수입매트리스에 알맞은 프레임을 구입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와 함께 구입시 추가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10여개에 달하는 브랜드의 메모리폼, 스프링,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까지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침실 인테리어를 책임질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다양한 제작프레임을 준비하고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주문제작을 할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입고객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딥어클락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면서 안전성과 편리성이 입증된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다”며 “모든 매장 내 전문 매트리스 상담사를 배치해 상담과 체험이 가능하도록 하고 높아진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전했다. 

딥어클락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과 수입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영업시간 및 이벤트 문의는 각 직영점 전화문의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