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나뭇결을 그대로 살려 제작한 친환경 자연주의 가구인 우드슬랩테이블 브랜드 에스턴우드가 일산가구단지 확장이전을 기념해 6인용식탁 및 다양한 크기의 테이블과 월넛, 뉴송, 티크 우드슬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40년간 가구공장과 우드슬랩 전시관을 운영하며 명품 원목가구를 제작해온 에스턴우드는 월넛, 뉴송 티크 등을 최대 6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일산가구싸게파는곳으로의 인지도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6인용~8인용 통원목테이블과 함께 1인용 의자는 물론 벤치형 의자까지 직접 제작을 하고 있으며 가구의 주요소재인 천연원목은 유럽, 북아메리카, 인도네시아 등에서 직접 수입하고 목재를 더욱 두껍게 재단하여 천연 통원목 고유의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신제품 출시에도 힘써 통 원목의 모양을 그대로 살리고 에폭시 레진을 사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제품이나 조명을 설치하여 더욱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의 우드슬랩 테이블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우드슬랩 테이블로 많이 사용된 뉴송, 티크은 물론이고 월넛, 오크, 애쉬, 망고, 캄포, 마호가니, 블랙퍼플, 웬지 등 프리미엄 수종이나 특수 수종을 포함한 6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고급 원목 테이블을 함께 전시하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혀주고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통원목 상판을 보고 원하는 스타일의 사이즈로 직접 주문제작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특벼한 가구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투명한 제작과정과 맞춤배송, 철저한 A/S서비스를 실천하기로 유명하다.

오랜 제작과정과 기술력을 필요로 하다 보니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우드슬랩테이블을 좀 더 친숙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된 이번 할인행사는 여러 원목가구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품질을 자랑하는 에스턴우드의 우드슬랩테이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평소 가격부담으로 구입을 미루었던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는 물론 파주 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의정부가구거리, 포천가구단지 등에서도 우드슬랩 테이블을 찾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며 “확장이전으로 보다 넓은 매장과 다양한 제품, 좋은 서비스와 할인을 더해 고객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산가구거리 에스턴우드에서 제작한 우드슬랩, 원목테이블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산 본점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