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이 하반기 신규입주 가구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새 술은 새 부대에’라는 말이 있듯 새로운 아파트에 입주하는 사람들은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가구 일체를 새로 구입하려 한다. 한 번 구입하면 수년 간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가급적 프리미엄 퀄리티의 제품을 알아보지만, 독특한 개성이 담긴 디자인 가구의 경우 하나만 구입해도 상당한 가격으로 부담을 느끼게 된다. 

이에 파주가구거리 베이커샵은 특별 할인가로 다양한 디자인가구를 판매하는 한편, 입주가구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운정신도시아이파크, 한강메트로자이2·3단지 등 인근 신규 아파트 입주자라면 베이커샵의 입주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예산을 절약하면서도 최신 인기 품목인 리클라이너소파와 세라믹식탁 등 고급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상품은 신혼가구로도 적합한 상품이다. 필수 가구라 할 수 있는 침대, 장롱, 식탁, 화장대 등을 최대 6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양가구단지 베이커샵은 모든 상품을 주문 후 제작하기 때문에 재질, 구성, 컬러, 사이즈 등을 맞춤형으로 요청할 수 있으며 그만큼 만족도도 높다. 

도자기, 화병, 액자 등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인테리어 소품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커샵 쇼룸은 건물 1, 2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으며 혼수가구 전문 쇼룸이 설치되어 있어 더욱 상세한 체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베이커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