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 파주 일대의 신규 아파트의 입주가 속속 개시되고 있다. 이에 창고형 가구할인 매장 '가구소임'은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며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트한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가구소임’은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친환경 디자인소파를 체험 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다. 

미리 만들어놓은 소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니즈에 맞춰 패브릭원단과 컬러, 디자인을 선택 후 주문제작이 들어가기때문에, 고객의 스타일을 반영한 소파 주문제작 시스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이외에도 기능성 패브릭 소파, 세라믹 식탁, 침대, 매트리스, 화장대,거실장등 매장에서 체험한 후,가구 전문가와 상담을 진행해 자신의 예산안에서 실용적인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곧 입주를 앞둔 운정 한울아이파크, 산성역 포레스티아 등 아파트의 입주를 앞두고 있다면 실속 있는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가구소임은 파주 롯데아울렛,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자유로 문발IC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여유있는 주차 공간으로 주차문제 걱정 없이 매장을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