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잦은 비와 찜통같은 더위로 습하고 눅눅해지는 장마철은 세균, 곰팡이, 진드기 등이 살기 좋은 이상적인 환경이며 침구류를 청결하게 유지하지 않으면 각종 피부 질환, 불쾌한 냄새로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다. 

이에 수면 전문가들은 제습기 활용, 잦은 환기와 침구류 세탁 건조, 침구 선택 등 "수면 환경 개선"을 통해 숙면을 유도하는 방법을 추천하고 있으며, 최근 체감기온을 낮춰주는 쿨링소재침구와 쾌적한 숙면을 위한 기능성 제품을 찾는 소비자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Kevin & Don)'는 썸머감사제 수입매트리스 최대 60% 특가 및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며 눈길을 끈다.

이번 케빈앤돈 매트리스 썸머감사제 이벤트는 본격적인 장마철과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입주 및 신혼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각 기능과 안전한 품질의 고급 수입매트리스가 인기를 얻어가는 추세에 맞춰 특별히 기획되었다.

분기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해 온 이 곳은 7,8 월 여름을 대비하는 의미에서 초여름 16종 품목 최대 할인 판매를 기획-적용한다.

행사 기간 동안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유명미국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떼라페딕’,  ‘베드보스’, '네트’ 등과 같은 다양한 라인업들을 두루 할인한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매트리스 품목을 할인프로모션으로 정상가보다 최대 30~50% 세일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수면 컨설턴트를 통해 상세한 1:1 컨설팅까지 받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최상급의 품질로 구성돼 있는 전시 제품을 한 곳에서 모두 체험해 본 후 비교 구매할 수 있기도 하다.

남양주 덕소와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쇼룸에서 100평 규모로 구성된  매장으로 스프링, 메모리폼 소재별, 제품별로 미국 상위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구매시 품목에 따라 고급메모리폼 베개 및 방수 커버, 고급 토퍼, 소파 등의 추가적인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프레임에 한해서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맞춤제작 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하며 사이즈, 소재, 디자인등이 변경가능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정상가보다 낮게 제안된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사태의 여파로 시장의 축소가 예상되었지만, 여름시즌을 준비하며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고기능성을 갖춘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자신에게 꼭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마련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재난기본소득 역시 사용가능한 매장으로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