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힐링사랑 침대의 원목 옥침대가 건강침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옥침대 옥쇼파가 추운 계절에만 쓸 수 있다는 편견과 달리, 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고 추운 계절에는 따뜻하게 쓸 수 있다는 점에서 사계절 인기가 좋은 것으로 보인다.

힐링사랑 침대는 “원목 옥침대는 소나무와 편백나무 원목으로 제작하고 있다. 방사능과 라돈 등의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천연 원석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친환경 옥돌침대를 찾는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 전했다.

힐링사랑의 옥침대와 옥쇼파는 국내 직영 공장에서 소나무와 편백나무 원목으로 일대일 주문 생산을 하고 있다. 착한 가격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 혼수부터 효도 선물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고루 사랑받고 있다.

힐링사랑 침대는 “편백나무와 소나무 두 원목 모두 장점이 많은 소재이기 때문에, 원목 선택 시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한다.” 라고 전하며,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는 제품으로는 편백나무 옥침대 옥쇼파가 인기가 좋은 편이며, 소나무 제품은 모든 연령층에 불호 없이 선호하는 편이다. 보통은 고객님의 취향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고려하여 선택하기를 권한다.” 라고 덧붙였다.

힐링사랑의 옥침대 옥쇼파는 소비자와 공장 직거래 형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동일 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중 돌침대 시장에서 고가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옥 돌 판재가 적용된 제품들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옥침대 쇼파 구매를 염두했던 고객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

힐링사랑의 소나무 편백나무 원목 옥침대 옥쇼파는 힐링사랑 침대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온라인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천 서구 검단 지역에 위치한 직영 전시장 방문 상담과 유선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