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전문업체 바로크소파는 2020년 전반기의 마지막 통큰세일을 현재 진행하고 있어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의 신규가구구매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할인가구 구매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수색롯데캐슬, 녹번역e편한세상캐슬, 시흥센트럴푸르지오 등의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입주자들이 일산가구단지 및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여러 곳의 가구전문점 방문을 이어가고 있는 현재 이번 세일이 전반기 진행한 세일 중 마지막 통큰 세일이라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않길 권했다.

특히 이번 세일은 바로크소파 내 전시, 판매되는 가구들과 신상품 들에 대거 적용되면서도 최근 성공적으로 진행된 고양가구박람회 현장에서도 선보인 가구들도 해당되므로 걸포동 메트로자이, 송동센토피아더샵, 양주옥정 이편한세상4차 등의 입주예정자들도 매장방문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40년차를 맞은 바로크소파는 고양가구단지 3단지 입주 후 유명 브랜드가구들과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와 명품침대, 명품소파 등의 명품가구까지 다양한 품목의 가구들을 공급하고 있다. 가구싸게파는곳으로도 잘 알려진 업체이기도 하다.

업체 측은 “40년의 역사만큼 가구구매 소비자들이 원하는 바를 잘 알고 있으며 맞춤형 가구상품 준비 및 프로모션 진행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며 “전반기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통큰세일이므로 많은 분이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