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여행주간, 산촌마을에서 산콕 힐링하세요
상태바
특별 여행주간, 산촌마을에서 산콕 힐링하세요
숲 속에서 몸과 마음 챙기고, 국민참여 이벤트로 숙박비도 챙기고
  • 강진숙 기자
  • 승인 2020.07.0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 이하 진흥원)은 ‘2020 특별 여행주간[7.1(수)~19(일)]’ 에 국민들이 청정한 숲 속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흥원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자연과 가까운 청정지역 선호 현상과 안전여행 문화 확산으로 산과 숲으로의 관광 수요가 대폭 증가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산촌五樂 「슬기로운 산촌여행」’이라는 부제로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별 여행주간 기간 중 우수 산촌생태마을에서 숙박한 인증사진 및 영상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진흥원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착순 40팀을 선정하여 숙박비를 지원한다.

2020 특별 여행주간 이벤트‘산촌五樂 「슬기로운 산촌여행」’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한국임업진흥원 홈페이지와 한국관광공사 여행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길본 원장은“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많이 지쳐있을 국민들이 산촌마을에서 마음껏 힐링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산촌五樂’은 눈으로 보는 즐거움, 코로 맡는 즐거움, 입으로 먹는 즐거움, 귀로 듣는 즐거움, 몸으로 느끼는 즐거움 등 다섯 가지 즐거움을 산촌에서 느낄 수 있다는 취지로 개발한 한국임업진흥원의 산촌관광 브랜드이다.

 

강진숙 기자   wedo94@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