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소재를 사용하여 소파를 제작,판매하는 페라까사 직영점에서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주문제작 소파를 소개하면서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수 있다.

거실 인테리에 포인트가구로 자리를 잡은 패브릭 소파의 경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에 새로운 컬러감으로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품질에 대해 모호한 부분으로 인해 소파구입을 망설이시는 분이나 고가의 브랜드 소파를 구입하시려는 소비자의 문의가 가장 많이 온다고 한다.

소파제작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외장 가죽,기능성 패브릭,등을 선택할수 있으며 소파에 착석시 느껴지는 텐션까지도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를 갖출수 있다. 소파는 한 번 구매하면 최소 3년에서 길면 10년 이상까지도 사용하는 가구기 때문에 고가에 가격제품이 품질이 좋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유명한 브랜드 혹은 예산을 훌쩍 넘는 제품을 선택하는 일이 많다.

정작 소파에 사용되는 소재를 알고 보면 소파의 가격을 측정할수 있으므로 페라까사 전국 직영점에서 1:1상담을 통해 좀더 면밀히 알아볼수 있다. 소비자가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제작하는데 소요된 비용 계산으로 동일한 상품일지라도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가격이 다소 차이가 난다.

페라까사 신제품인 주노 소파는 감성적인 모더니즘을 바탕으로 제작되어진 프리미엄 4인용 소파다.

기능성과 편리함 ,부드러운 착석감은 뛰어난 내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반려동물 및 아이와 함께하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내구성과 기능성이 우수하고 뛰어난 디자인이며 혼수,입주가구, 등을 준비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디자인 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