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으로 관심이 뜨거운 부동산 시장이 있다. 바로 제주주택이다. 제주주택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침체된 내수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파격할인 정책을 내세우고 있다.

제주도는 제2 공항건설, 신제주 국제공항 건설, 영어교육도시 등 다양한 개발 호재를 예고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애조 캐슬 전원주택은 제주도의 명동이라 불리는 노형과, 제주와 전세계를 연결하는 제주국제공항의 15분 거리에 위치하여 완벽한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차량이 없으면 이동하기 불편한 제주도 도내 환경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대형마트는 생활에 큰 메리트를 가져다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조용하고 쾌적한 산책로와 아름다운 호수의 풍경을 바로 집 앞에서 누를 수 있다는 점에서 전원생활 최상의 조건을 지니고 있다 해도 무방하다. 애조 캐슬 전원주택은 제주 애월 수산오름 근처에 위치하여 애월 시내의 맛집과 수산유원지, 수산저수지, 트렌디한 카페 까지 즐길 수 있는 생활권을 자랑한다.

또한 일주도로를 따라 올레길 16코스와 인접해 있어 제주 시내로의 원활한 이동이 가능하다.

애조 캐슬 전원주택은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넓은 창을 통한 훌륭한 채광과 고급 소재로 마감한 실내 인테리어, 일상생활 속에서 바다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넓고 아름다운 거실, 넓은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어 품격 있는 제주 생활을 즐기기 제격이다.

제주도의 자연과 교통, 문화, 편의시설까지 모든 것을 두루 갖춘 애조 캐슬 전원주택은 현재 파격적인 금액의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마감 임박의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주도 분양 관계자는 "제주 부동산이 견고한 형태를 유지하는 만큼 실거주 뿐만 아니라 투자 목적으로 제주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제주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자연과 편리한 교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치를 지닌 매물인 만큼 분양 문의가 끊이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주택 뿐만아니라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분양에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제주부동산이야기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