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강남 송파 거여역 역세권 일대에 다세권 아파트로 들어선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가 입지적 가치를 높게 평가받고 있다. 강남역세권 및 거여공원 등의 생활 인프라와 거여·마천뉴타운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조합아파트라는 특성상 시세 대비 저렴한 공급가로 형성되어 있는 점, 청약통장을 갖고 있지 않아도 마련해볼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된다.

도보 거리에 지하철 5호선 거여역이 위치해 있어, 잠실 10분대, 강남 20분대의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위례신도시에서 삼성동-신사동을 잇는 위례신사선 연장, 노면전차인 위례트램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교통 호재가 기대된다.

도보 역세권이라는 점 외에도 여러 입지적 수혜가 예상된다.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등을 비롯해 송파구청, 하나로마트, 스타필드시티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 향후에는 거여·마천뉴타운, 위례·북위례 신도시 등 대규모 개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편의시설 외에도 거여공원과 어린이공원, 성내천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내 집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공원형 에코단지를 조성한다. 단지 내부 또한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지는 공원형 조경특화 설계로 이루어져 있어, 거주민들로 하여금 자체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도 매력적인 주거 환경이다. 단지 내에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놀이터, 맞벌이 부부가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이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는 영풍초, 보인중, 오주중, 송파중 등이 위치해 있는 ‘안심 통학권’이 형성되어 있다. 게다가 인근에는 2020년 서울대 합격생 13명을 배출한 보인고를 비롯해 오금고, 가락고가 위치해 있는 등 자녀교육 만족도가 높은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처럼 거주민들에게 최상의 주거 쾌적성을 보장하며, 희소가치가 매우 높은 도심 속 친환경 아파트라는 점에서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단지의 가치는 계속 올라갈 것이라는 전망이다. 게다가 단지 인근에는 최고 20년 이상의 노후 아파트들이 많아, 신축을 선호하는 분위기 특성상 이후의 주거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는 총 463세대(예정) 규모, 4bay 남향 위주의 설계로 전용 49㎡, 59㎡, 84㎡의 환금성 좋은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실속 있는 설계로 체감공간을 넓혔고, 최첨단 휴먼테크를 적용해 거주민에게 높은 생활 만족도를 제공한다.

반세기 이상의 건설 노하우와 첨단 기술력을 자랑하는 두산건설이 시공 예정인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의 주택홍보관은 현재 성황리에 개관 중이며,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자양동)에 위치해 있다. 한편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삼성 BESPOKE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그리고 삼성 버블 드럼세탁기, 삼성 65인치LED TV도 마련해 선착순으로 계약자 선착순 2백명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