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신혼집을 꾸미기 전 들르는 곳이 있다. 바로 온간 종류의 가구와 가구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가구단지다. 특히 남양주에 위치한 ‘마석가구단지’는 전국 최대 규모로 가구를 준비해야하는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마석가구단지에 지점을 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코지슬립은 여름을 맞아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수입매트리스 및 침대프레임을 역대급으로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트리스 시장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수입매트리스는 국내에서 라돈침대사태 이후 각광 받고 있다. 특히 미국 매트리스는 대부분의 경우 까다로운 인증절차를 거치고 있어 안전하고 편안한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다.

코지슬립이 독점으로 수입·판매하고 있는 ‘브랜트우드홈’이 대표적이다. 무독성·친환경 매트리스를 표방하는 브랜트우드홈은 ‘집이 가장 안전한 장소여야 한다’는 슬로건 아래 유해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매트리스 및 침구 제품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는 탄력성과 회복력이 우수한 100% 천연라텍스, 습기를 흡수하고 체온조절이 용이한 뉴질랜드산 최고급 울, 화학 비료나 살충제 없이 재배한 유기농 면으로 메트리스와 커버를 만들어 CertiPUR-US를 기본 Greenguard 인증 등 다수의 국제인증을 받았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CertiPUR-US 인증은 수은, 납, 중금속, 포름알데히드 등이 없이 제조하고 소비자 제품 안전위원회에서 규제하는 프탈레이트가 없는 제품인 경우 받을 수 있다”며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는 실내공기질을 오염시키는 휘발성유기화합물 등 유해화학물질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안전한 제품이라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코지슬립의 여름맞이 행사에서는 유기농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 외에도 미국 최고의 매트리스로 선정된 썰타, 템퍼 침대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반값 이하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지슬립의 할인행사와 각종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매트리스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코지슬립 마석가구단지 남양주하남점 매장으로 전화문의 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