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내에서도 인기있는 수원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전시특가 행사 안내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내용에는 베개, 면 방수 커버 2Set 고정 사은품 지급 및 바디 필로우, 목베개, 쿨링방석, 강아지방석, 유아용 토퍼 set 중 택 1 총 5개의 사은품 증정이 진행된다. 또한, 선착순 40명을 뽑아 고급토퍼 증정행사와 더불어 인근 위치한 아쿠아클린쇼파 전문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 할인이 주요 내용이다.

수원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천여평의 대형창고형할인매장 형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인기있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밀리매트리스, 헤밍웨이매트리스들을 한 자리에서 직접 비교 후 선택이 가능한 곳이다.

직접 여러 상품들을 비교 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편안함’에 집중을 할 수 있어 좋은 평을 유지하고 있으며 1년간 최저가 보장제 및 타 동종업체와는 다르게 웨딩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6~10% 불필요 마진이 빠진 금액으로 제시하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매장 내 1일 1회씩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입하는 직원들 또한 발열체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기존보다 위생 및 청결에 대한 중요성을 높였기 때문에 방문하실 때에 큰 걱정이 없으실 것”이라고 이야기를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