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여름철 새집 입주와 이사를 앞두고 새 소파를 구입하는 이들이 많다. 한번 구입하면 최소 5년 이상 사용해야 하기에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을 둘러봐도 마음에 쏙 드는 소파나 적절한 가격대에 소파를 구입하기 어렵다면 하남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지역별 가구단지를 둘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가운데, 친환경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에서 전 지점 할인 행사 및 원가 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파주일산점, 인천시흥점, 송파하남점 등 전국 5개 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국내 소파브랜드 명가 루헨퍼니처는 한국 아파트 문화에 적합한 4인소파부터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대면형 거실공간 구성에 걸맞은 코너형소파와 카우치소파, 고급 통가죽 소파를 만나볼 수 있으며 리클라이너소파까지 한 자리에서 둘러보고 체험해볼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품질 향상을 위해 엄선된 프리미엄 원단과 내장재, 기초 부자재를 고집하고 있다. 또한 행사를 통해 사면대패목 E0등급, 이태리 밴드, 국내 S자 스프링, 35kg 이상 고밀도 폼 등 고급소파 하나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유통 과정을 축소해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아쿠아 이지클린소파도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쿠아소파는 독일 플라츠 社의 신소재 패브릭 바흐 원단을 사용해 색감과 기능성이 뛰어나고 기능성 패브릭 중에서도 강력한 마모강도를 지녀 스크래치에 강하다. 또, EASY CLEAN 기능으로 생활 오염을 간단하게 지울 수 있는 것이 장점.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부산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 각 지점마다 전문 상담원이 상주해있다.

1:1 맞춤 상담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의 상품을 주문 제작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에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 받아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어떻게 하면 양질의 고급소파를 부담 없는 가격대에 판매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생각해왔다”라며,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축소시킨 대신 원자재에 더욱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자체 생산라인을 구축했으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4인소파, 가죽소파 등 다양한 친환경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소파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루헨퍼니처’ 공식 홈페이지ㆍ블로그 또는 지점별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