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면서 요즘 주방의 공간은 단순 식사만 하는 공간이 아닌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홈카페 꾸미기가 큰 인기다. 이어 우리꼴자연가구는 천연 대리석 세라믹 스톤슬랩 식탁세트를 선보이며 8종의 상판, 식탁 다리, 의자까지 구성해볼 수 있어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어 지난 6월부터 진행한 스톤슬랩 통큰세일 행사가 큰 인기로 한달 더 추가 연장으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우리꼴자연가구에서 선보인 스톤슬랩 식탁세트를 평택점에서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80만원~110만원 선으로 4인용식탁세트부터 6, 8인용 식탁세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최근 느릅원목가구 전문 우리꼴자연가구는 원목가구에서부터 트렌드가구, 드라마협찬가구, 가성비가구 등 폭 넓혀가고 있어 신혼부부는 물론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 이외에도 원목침대, 원목소파, 원목옷장, 원목서랍장, 원목서랍장, 원목식탁 등 다양한 상품의 컬러, 디자인, 사이즈 등을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폭을 넓혀놨다. 가구 전문가와 전문적인 1:1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 집 분위기에 맞춰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것 또한 우리꼴자연가구를 찾는 이유 중 하나이다.

행사 관계자는 “늘 좋은 품질로 보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상판부터 식탁 다리 디자인까지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디테일을 자랑하는 스톤슬랩 식탁세트, 차별화된 디자인가구로 나만의 홈카페 연출 및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도와드리겠다”라고 전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 쇼핑을 원하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라고 덧붙였다.

평택 가구저렴한곳 우리꼴자연가구는 오산, 화성, 안성, 당진 등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일 오전 소독 방역과 손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위생 관리에 큰 노력을 하고 있다. 

예쁜식탁으로 불리는 대리석, 세라믹, 스톤슬랩 식탁세 자세한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평택가구매장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