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구정하우징 전시장 리뉴얼 오픈안내

강마루, 원목마루 시공전문업체로 알려진 구정하우징. 노바마루 전제품 90여가지 전시장운영으로 매출은 작년대비 두배이상 상승한 바닥재 시공업체로서 탄탄하게 자리잡은 업체이다.

그러한 구정하우징에서 강마루,원목마루 외 욕실타일,포세린타일,폴리싱타일 중문,인테리어필름 등 인테리어 자재 전시장을 복합으로 구경할수있게 전시장 리뉴얼중 임을 밝혔다.

구정하우징측은 인테리어시장이 반셀프 즉 소비자중심으로 시공이 이루어지는 사례가 증가하면서 이번 전시장 리뉴얼 중이라하며, 기존에 노바마루,구정마루,한솔마루,동화마루 등 시공을 받기위해 많은 반셀프인테리어 소비자들이 구정하우징을 찾았으나 이제부터는 바닥재뿐이아닌 인테리어필름,중문,타일 전시장 운영으로 더욱더 반셀프인테리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수있도록 운영한다고밝혔다.

▲사진설명: 구정하우징 반셀프 진행 시공사진

앞으로 구정하우징은 강마루,인테리어필름, 중문, 타일 부서로 나뉘어지며 수도권 전체 실측을 무료로 받아볼수있다고한다.

또한 이번 구정하우징 전시장 리뉴얼에서는 강마루,원목마루 계약시 브랜드 업체 3연동중문을 65만원에 시공받을수있다고한다. (폭1500*높이2100 기준)

자세한내용은 구정하우징측 상담으로인하여 상담받을수있으며 구정하우징 측 관계자는 방문전 꼭 전화 예약을 부탁드린다고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