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입매트리스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코지슬립’은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드는 제품만을 엄선·판매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수입매트리스는 국내 브랜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수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과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에 가격, 성능,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를 체크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현재 국내에 소개된 수입매트리스의 브랜드와 제품이 다양하기에 소비자들은 침대를 구매하기 전 꼼꼼히 체크해야 할 것들이 있다. 우선, 매트리스에서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을 방출하지 않는지 공인된 인증기관의 인증을 확인한다. 그리고 자신의 신체에 맞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이를 위해 직접 침대매트리스를 체험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7월에 오픈예정인 송파 위례점을 포함해 남양주 하남, 경북 대구에 위치한 코지슬립 매장의 쇼룸에서 전시된 모든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고, 전문가가 고객의 체형, 수면습관 등을 체크한 후 1:1 컨설팅을 통해 고객 맞춤형 매트리스를 추천해주고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에서는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브랜트우드홈,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 썰타,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에어룸을 비롯해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30여 개에 엄선된 브랜드 제품을 선별해 메모리폼, 스프링, 하이브리슫 매트리스까지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6월 맞이 행사로 수입모델 변경과 전시 상품 세일을 통해 수입매트리스를 원가 이하로 판매하는 창고대방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씰리, 템퍼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회사 코지슬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