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와 같은 대형가구단지 내에서도 많은 인지도가 있는 유명 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일산점’에서 전시품 특가 할인과 더불어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일산점’과의 연동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기능성 패브릭 쇼파들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사하라소파, 샤무드쇼파 등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수많은 패브릭 쇼파 중에서도 가장 좋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유럽 안티큐어 社에서 생산이 된 아쿠아클린소파라고 볼 수 있다.

아쿠아클린쇼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등급을 갖고 있으며 FREE PFC 인증을 통하여 인체에 전혀 무해하다는 친인체 인증을 받았다. 또한, ISO 국제 표준 인증도 우수한 점수로 통과를 하여 내구성 부분에서도 우수하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중국, 터키와 같은 제 3국에서 생산이 된 원단들이 유럽 유통회사를 거쳐오며 이미지 세탁을 해 들어오는 것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것들은 어떤 인증을 받았는지도, 인체에 영향을 끼치는지도 모르기 때문에 선택시 매우 유의해야한다”라고 전하였다.

더불어 “베니시모 일산점에서는 생산국가 인증서 안내는 물론 정품QR코드 안내,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알권리를 정확하게 제시하고 있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