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소낭구 부천춘의점에서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원목 침대, 패브릭 소파 등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원목 옷장, 원목 화장대, 원목 서랍장, 원목 식탁, 원목 거실장, 원목 책장 및 책상,수납장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여름 특가 행사이다.

친환경 원목 가구 전문 브랜드인 소낭구는 국내에 제작 공장을 통해 직접 디자인, 생산, 판매, 배송,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원목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디자인은 물론이고 건강한 소재가 주는 만족감까지 중요해진 만큼 친환경 가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소낭구는 친환경 소재인 원목으로 가구를 제작하여 오랫동안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가구를 제공한다.

소낭구 부천춘의점 매장 내에서는 침실 가구, 거실 가구, 서재 가구, 주방 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원목 가구, 모던 가구, 엔틱 가구, 화이트 가구 등 쇼룸 형식으로 구성하여 소비자가 모든 상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모든 제품은 소비자가 직접 만져보고 앉아볼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골라 구매할 수 있고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매 후 AS 관리까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매장에 상주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전문직원들이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예산이나 희망 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제품들을 1:1로 안내하고 있다.

7월 여름휴가 시즌 할인 이벤트는 이사를 앞두고 있는 당산센트럴아이파크, 시흥센트럴푸르지오, 안산천년가리더스카이 등 신축아파트 입주 예정자의 입주 가구 및 혼수가구, 신혼가구 등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하기 좋은 기회로 보인다.

부천가구거리 소낭구 부천춘의점 관계자는 "긴급재난지원금, 재난기본소득, 아이돌봄쿠폰, 경기지역화폐 등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해주고 있고, 입주가구와 신혼가구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소비자에게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7호선 춘의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부천춘의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설명과 신상품 등의 유익한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