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사곡이편한세상 금오파크 입주자 ‘디바쎄소파’ 할인 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구미 사곡이편한세상 금오파크 입주자 ‘디바쎄소파’ 할인 이벤트 진행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7.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바쎄에서는 타임세일 행사로 미니코너형으로 등받이가 조절되는 ‘페이톤’ 제품과 와이드한 좌방석이 매력적인 ‘카렌’ 패브릭소파 15% 할인이벤트를 이번주 주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혼&입주가구를 앞두고 있는 구미 사곡이편한세상 금오파크, 경북도청신도시코오롱하늘채, 칠곡북삼서희스타힐스더퍼스트, 대구연경아이파크, 달서센트럴더샵 등 입주예정자들에게 특별 할인가로 소파를 판매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 전시품은 최대 30% 할인이 진행되어 입주 예정자들의 방문이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관리하기 쉬운 프리미엄 기능성 4인용쇼파, 아쿠아클린소파 구입을 원하는 이들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방문할 가치가 충분하기 때문이다.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점 디바쎄는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2종류(바쎄임팔라, 노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의 형태를 변경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게 했다.

디바쎄의 기능성패브릭쇼파는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 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브랜드는 미리 만들어놓은 소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니즈에 맞춰 패브릭원단과 컬러, 형태를 선택 후 주문제작이 들어가기때문에, 고객의 스타일을 반영한 소파 주문제작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고객의 만족도도 높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문의사항은 대구연경대광로제비앙, 범어서한포레스트, 복현자이부근에 위치한 구미점과 수원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