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한 기흥가구단지, 안성가구단지, 분당아울렛 등 전국 80여개 주요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 ‘루모스’가 침대메트리스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 슈퍼세일7를 진행 중이다. 

슈퍼세일7는 루모스가 공급하고 있는 주요 매트리스침대 품목에 대해 22~47% 파격적인 할인 혜택(제품별 상이)을 적용하는 행사로 7월 말까지 한달간만 한시적으로 실시된다. 할인 적용 제품군에는 씰리, 템퍼페딕, 킹스다운 등 유명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들도 포함된다.

해외 수입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루모스의 모든 직수입 제품은 1~6개월 이내에 제작된 것들이며, 리퍼 제품은 일체 취급하지 않는다. 특히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시중의 다른 매장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해외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루모스에서 구매한 침대 매트리스는 본사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이 가능하며, 전국 지점에서 언제든지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루모스는 전시장에서 퀸침대프레임 등 침대에 사용될 프레임을 따로 주문할 수 있다. 전문가와 상담 후 고객의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하는 것으로 높이나 색상 등, 구매자가 원하는 대로 얼마든지 조절이 가능하다. 공장원가로 제공되는 만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침대에 누워 보고 평가해본 후에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일반 침대는 물론이고 퀸사이즈침대 더블침대 등 사이즈별로 매장 내 모든 침대를 체험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루모스는 해외 수입 고급 매트리스를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면서 “고객들에게 이번 할인행사는 고품질의 침대매트리스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창고형할인매장 루모스의 슈퍼세일7 7월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